Back to All Events

드라마 낭독 공연 살롱 (2/4)

우리는 창조된 인물 속에 투영된 또 다른 ‘나’로의 여행을 떠나고, 내 안에 있는 수많은 ‘나’를 가상의 인물 연기를 통해 생생하게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보고자 합니다.

낭독 공연 작품 : 노희경 작 <괜찮아, 사랑이야 1>

준비물 북로그컴퍼니 발간 <괜찮아, 사랑이야 1 - 노희경 드라마 대본집 6> 개인 별도 지참

이 작품에는 다양한 인물 군상을 통해 접하는 인생과 인간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과 성찰이 있습니다. 자신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등장 인물들을 낭독으로 직접 연기하며, 나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해보고 스스로에게 유의미한 질문들을 던져 보려 합니다.

[회차별 일정] 10월 23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됩니다. 참관은 사전 신청 없이 가능합니다.

1주차 (10/23) 본 살롱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를 나누고, 특히 관심이 가는 등장 인물을 공유합니다. 가이드에 의해 미리 선택된 1부와 2부의 장면들을 순차적으로 배역을 바꿔가며 낭독 연기 합니다.

2주차 (10/30) 3부에서 4부까지의 대본 중에서 읽고 싶은 장면을 서로 공유하고 성별을 교차해 낭독 연기 합니다.

3주차 (11/6) 5부에서 6부까지의 대본을 발췌독으로 낭독 연기하고 자신이 연기한 등장 인물에 대한 의견과 생각을 자유롭게 쉐어링합니다.

4주차 (11/13) 7부에서 8부까지의 대본을 발췌독으로 성별을 교차해 낭독 연기하고 4회차 동안의 개인적 감상을 함께 나눕니다.

* 본 살롱은 추후 시작될 <연극 공연 살롱>의 사전 작업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(‘드라마 낭독 공연 살롱’의 참여가 ‘연극 공연 살롱’ 참여와 필수적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.)

[Guide] 루 Lou

[Schedule] 10월 30일 20:00-22:00

[장소] 취향관 2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