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ck to All Events

나를 기록하는시간 (3/4)

하나의 주제로 각자 글을 써와 읽고 피드백하는 시간을 갖습니다. 자유롭게 대화하며 글과 생각의 깊이를 서로에 더해줍니다. 나를 기록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통해 매일의 감정과 관계를 다듬어갑니다. 우리 모두 일상을 조금 더 풍요롭게 살아나갔으면 합니다.

첫 주엔 사전에 공개된 주제로 글을 써옵니다. 형식과 분량은 자유. 살롱 시작 한 시간 전까지 chwihyang.gwan@gmail.com 으로 글을 보내주시면 취향관 스텝이 프린트 해 모임에 전달합니다. 2주 차부터 멤버들이 함께 정한 주제로 글을 써옵니다. 첫 날 모두가 사물과 감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두 개씩 적어 냅니다. 모인 단어를 랜덤으로 뽑아 차주 주제로 정합니다.

  • 첫날은 각자의 목소리로 글을 읽어줍니다. 감정이 담긴, 떨리거나 힘이 들어간 목소리에서 서로를 알아갑니다. 눈앞의 텍스트보다는 상대의 목소리에 집중해 이야기를 들어보길 바랍니다.

[회차별 일정] 8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, 고정 멤버로 총 4회에 거쳐 모이는 살롱입니다.

1주 차, 8월 22일 : 살롱과 스스로에게 기대하는 점과 기록하는 시간에 참여한 계기를 적어옵니다. 어떤 이야기를 좋아하고, 어떤 글을 나누고 싶은 사람인지 요즘의 관심사를 통해 자신을 소개해주세요.
2주 차, 8월 29일 : 1회 차 살롱에서 결정
3주 차, 9월 5일 : 1회 차 살롱에서 결정, 추석 연휴는 쉽니다!
4주 차, 9월 19일 : 1회 차 살롱에서 결정

*별도의 가이드 없이 함께 모인 분들이 자유롭게 대화하는 살롱입니다.


[장소]
취향관 2층

[모집인원]
7명